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문의 드립니다^^

작성자 EZDIY(ip:)

작성일 2021-09-29

조회 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넵! 그렇군요.



1. 어떤 옵션을 추가하실지를 알려주시면, 옵션을 추가했을 때 금액을 기준으로 100만원으로 맞춰드렸으면 좋았을텐데..




2. 


- 996,400원(940,000원 + 6%(56,400원)으로 (옵션은 추가하지 마시면 금액이 틀려집니다.) 주문해주시고, 주문 총 금액만큼 세금계산서 발행

- 남은 차액 719,000원 + 추가 옵션 금액은 따로 계좌 입금 / 계좌: 국민은행 015401-04-221125 김현철 (이지디아이와이)



3. 주문 시 배송비 = 착불 / 복원프로그램은 '하지않음' 체크 하시고, 주문을 진행해주시구요.


추가 필요한 옵션과 배송비(7500원)은 따로 알려주시면, 따로 입금해야할 총금액을 알려드려서 입금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

[ Original Message ]

이거 복잡하게 되어버렸네요 ㅠㅠ 

그냥 개인으로 하면 편한데 갑자기 회사에서 100만원을 지원 받았습니다.

계산서를 부가세 포함 100에 맞춰야 되서요 


940,000원만 계산서를 발행 하게 되면   940,000+56,400(6%) = 996,400 (부가세포함금액)

현금가 1,659,000 중에 940,000원만 계산서 발행이니  +56,400

 합계금액은 1,715,400원 입니다.


정리하자면 계산서 발급분 996,400(부가세포함)

나머지 잔금 719,000원 


송금은  1번 법인명 송금 세금계산서분 996,400 (부가세포함) 

          2번 현금가 719,000+옵션추가 이렇게 부탁드립니다.

 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